Tenorshare는 10년 이상 전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전문 애프터서비스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 사용자의 요구를 해결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합리적인 주문 분쟁에 대하여 Tenorshare는 고객님들 언제든지 온라인 표를 제공고(온라인 표 제출) Tenorshare 지원 팀에 연락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너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이내에 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enorshare는 모든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Tenorshare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Tenorshare 소프트웨어는 무료 시험 버전을 제공하며 고객은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무료 시험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험판 버전은 소프트웨어가 예상대로 작동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여부를 고객이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한된 무료 테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UltData 시리즈에서는 무료로 데이터를 검색하고 미리 볼 수 있지만 파일을 복구하려면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고객들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리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잘못된 제품을 사지 않도록 도울 수 있습다.
Tenorshare는 이러한 "구매 전 시용" 시스템을 실행하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대해 30일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환불은 아래의 환불 가능한 상황에서만 이 보증 내에서 승인딥니다. 구매한 상품이 상품의 정해진 환불 보증 기간을 초과하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 가능한 상황
Tenorshare는 환불 보증의 안내에 따라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환불을 제공합니다.
1.구매 상황 정보
중복 구매 시
고객님이 같은 제품을 두 번 구매한 경우 Tenorshare는 해당 제품 중 하나를 환불해 주거나 프로그램 하나를 다른 Tenorshare 제품으로 교환해줍니다.
잘못 구매 시
잘못된 구매를 환불하려면 먼저 Tenorshare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요되는 제품을 구매하면 원래 프로그램이 환불됩니다.
제품 이외의 기타 추가 서비스 시
고객님이 Tenorsha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주문이 제품 가격보다 더 많이 청구된 것으로 확인되면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십시오
- 많이 청구 된 금액이 세금인지 은행 서비스 요금인지 먼저 확인하십시오.
- 세금으로 확인될 경우: 세금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세금 환급 기관에 연락하고 은행 수수료 세부 정보를 요청하셔야 됩니다.
- 다운로드 보호비, 물리적 CD 등 다른 비용이라면 제3자 플랫폼에 의해 제품에 포함 된 부가 서비스여서 컴퓨터를 교체할 때나 다른 상황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입 시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구입해야 하는지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실수로 구매했거나 이러한 추가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결제 플랫폼에 연락하여 비용을 환불해 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가 수신되지 않을 시
고객님이 Tenorshar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입 시 성공적으로 금액이 인출 된것을 확인 하였지만 첫번쨰: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두번째: 검색 등록 코드 페이지에서 등록 코드를 획득하지 못한경우. 세번째:Tenorshare지원 팀으로부터 (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지 못했을 경우.이러한 경우 Tenorshare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을 제고 해드릴수 있습니다.
2. 자동 구독 상황 정보
고객님이 구독 취소를 신청했지만 여전히 자동 갱신 수수료를 받을 시
일반적으로 고객님께서는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해 다음 자동 갱신이 발생하기 전 언제든지 가입 취소를 하거나 FAQ 안내서를 참고하여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플랫폼(www.mycommerce.com)으로 직접 연락했을 경우 해당 플랫폼으로부터 갱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받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메일을 받지 못하셨으면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되니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하여 직접 취소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Tenorshare 또는 결제 플랫폼에서 자동 갱신 서비스가 취소되었다고 응답하였지만 여전히 요금이 부과되는 경우 그에 상응하는 자료 (Tenorshare 이메일이나 자동 갱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결제 플랫폼의 스크렌샷 등)를 제공하시면 에러로 인한 금액을 전체 환불해 드립니다.
3. 제품 정보
제품 사용 시 발생한 모든 기술적 문제는 고객님께서 스크린샷, 로그 파일과 함께 Tenorshare 기술 지원 팀에 문의하시면 Tenorshare에서 무료 원격 서비스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하지만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고객님께서 업그레이드나 다른 보상을 기다릴 마음이 없으시면 Tenorshare는 30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금액은 Tenorshare 지원팀이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 결제에 사용했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환불이 발행되면 해당 라이센스가 사용 중지됩니다.
- 다운로드 버전: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 CD 버전: CD를 폐기한 다음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환불받지 못하는 상황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Tenorshare는 보통 제품의 환불이나 교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 구매 상황
1) 구매 후 단순 변심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타사의 유사한 제품을 구입하여 환불 요청,이 경우 우리는 환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2) Tenorshare 제품은 지역 채널 간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 경우
3)주문 성공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환불 요청.
일반적으로 Tenorshare는 주문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보내지만 때로는 인터넷, 시스템 장애, 이메일 스팸 설정이나 이메일 철자 오류 등으로 등록 코드를 제때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Tenorshare 지원팀에 문의하시거나 검색 등록 찾기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 코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Tenorshare 지원팀은 모든 문의가 24시간 이내로 응답이 됩니다.
4)구매 전 제품 설명을 꼼꼼히 읽지 않아 제품 기능 및 능력에 대한 오해 또는 이해 부족으로 인한 환불 요청.
고객은 구매 전 Tenorshare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와 가이드 페이지를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 전 무료 버전을 사용해 볼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Tenorshare는 제품이 웹사이트에서 홍보하는 내용을 준수하고 기능 설명에 따라 작업을 충실히 수행할 경우 환불하지 않습니다.
제품 성능에 대한 고객의 이해 부족으로 인해 제품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Tenorshare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다만 Tenorshare는 보증기간 동안 제품 간 가격 차이가 20달러를 넘지 않으면 구입한 제품을 올바른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을 더 싼 가격에 올바른 제품으로 교체할 경우 가격 차액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2. 자동 갱신 서비스
자동 갱신이 발생하기 전 고객님께서 구독 취소 요청을 하지 않았고 갱신일에 요금이 자동 부과할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동 갱신 서비스가 포함된 모든 Tenorshare 제품 라이센스에 대한 자동 갱신 주기 알림은 장바구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갱신 기능에 동의했다는 것을 의미하니 갱신일 전에 Tenorshare 지원팀에 연락하시거나 FAQ 안내에 따라 자동 구독을 취소하시면 됩니다.갱신일 전에 자동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시면 갱신일 유료화 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제품 정보
고객님이 기술적 문제에 대해 환불을 요청하지만 문제 해결이나 세부사항 및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Tenorshare 지원팀과의 협력을 거부하거나 Tenorshare 지원팀이 제공한 솔루션 사용을 거부합니다.
제품 변경 후 품질 문제로 인한 고객 동의 후 환불 요청.
고객님께서 다른 제품 교체에 동의하시면, 품질에 문제가 있든 없든 환불 요청은 불가하지만, 교환된 제품에 대한 해당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30일 이상의 환불요청은 보통 환불이 불가능하지만 이에 상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관심 있는 다른 등가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