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ReiBoot iOS 무료 버전으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무료 버전은 등록 코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iBoot iOS의 무료 버전은 한 번의 클릭으로 기기를 복구 모드로 전환하고 5회 이내에 한 번의 클릭으로 복구 모드를 무료로 종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부 간단한 시스템 문제는 복구 모드를 종료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문제가 더 복잡한 경우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복구할 수 있습니다.

  • 2. ReiBoot iOS로 시스템을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ReiBoot iOS는 베타에서 최신 공식 iOS 버전으로의 다운그레이드만 지원합니다. 다른 다운그레이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3. 일반 복구와 딥 리페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iOS용 ReiBoot에는 두 가지 복구 모드가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복구이고 다른 하나는 심층 복구입니다. 기본적으로 ReiBoot iOS는 표준 시스템 복구 모드를 사용하며, 이 복구 모드는 데이터 손실을 일으키지 않으므로 권장됩니다. 그러나 표준 모드에서 iOS 시스템을 복구하지 못한 경우 "딥 리페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고급 복구 모드는 시스템을 더 심층적으로 복구할 수 있지만 기기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심층 복구가 유일한 효과적인 솔루션인 동안 표준 복구를 통해 방법을 찾을 수 없는 더 많은 결함이 있는 기기의 경우 심층 모드가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4. 시스템을 복구하기 위해 기기를 DFU 모드로 전환하면 데이터가 손실되나요?

    복구 모드와 DFU 모드에 대해서는 아래 가이드를 클릭해주세요 아이폰 복구모드아이폰/ 아이패드 dfu 모드

    이 외에도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휴대폰이 이미 복구 모드에 있는 경우에도 프로그램 페이지의 가이드에 따라 복구 모드로 다시 들어간 다음 시스템을 복구하여 이 모드로 올바르게 들어갔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2. 인상으로는, 시스템을 복구하기 위해 기기를 DFU 모드로 전환하면 데이터가 확실히 손실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ReiBoot iOS를 구매했다면 기기를 DFU 모드로 전환한 다음 ReiBoot iOS에서 표준 복구를 선택하여 시스템을 복구하면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 3. 복구 모드와 DFU 모드를 번갈아가며 전환할 수 있으며, 표준 복구 또는 심층 복구를 선택하여 원하는 대로 시스템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복구 성공률이 크게 향상됩니다.
  • 5. 비밀번호를 몰라도 iPhone을 공장 초기화할 수 있나요?

    네, 상단 메뉴에서 "iPhone 공장 초기화"를 선택하여 암호 없이 iPhone을 공장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암호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와 설정을 삭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 6.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설치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고 다시 다운로드해 보세요.

    • 1. 네트워크를 전환하고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 2.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3. 다른 컴퓨터를 사용해 보거나 기기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 4. 바이러스 백신 시스템을 비활성화해 보세요.
  • 7. 소프트웨어가 컴퓨터 바이러스로 식별되면 어떻게 됩니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동안 모든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일시적으로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주류 바이러스 백신 플랫폼에서 테스트를 거쳐 안전함이 보장되었습니다. 다음은 전 세계 사용자가 신뢰하는 몇몇 웹사이트로, 당사 프로그램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 8. 소프트웨어가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인터넷 문제일 수도 있고 USB 연결 포트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이 과정에서 무시된 잠재적 이유를 배제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USB 포트와 케이블을 연결해 보세요. 성공률을 높이려면 원래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2. 다른 컴퓨터를 사용해 보거나 기기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 3. 바이러스 백신 시스템을 비활성화해 보세요.
    • 4.기기를 여러 번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다시 연결합니다.
  • 9. 소프트웨어에서 펌웨어 다운로드가 실패했거나 펌웨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펌웨어 다운로드가 실패한 경우:

    • 1. 네트워크를 확인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 2. 프로그램에서 복사 버튼을 눌러 브라우저를 통해 다시 다운로드하세요.
    • 3. 또한 링크 로 가서 일치하는 펌웨어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4. 다음 프로그램에서 선택 버튼을 클릭

    프로그램에서 "펌웨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 1. 다운로드하거나 가져온 IPSW 펌웨어가 귀하의 장치와 일치하는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 2. 다운로드한 펌웨어 패키지를 삭제한 후,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디렉토리로 변경해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10 소프트웨어에서 컴퓨터/기기 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iOS용 ReiBoot은 기본적으로 가장 큰 여유 공간이 있는 디스크에 설치됩니다. 하드 디스크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다운로드 경로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충분한 공간이 있는 하드 디스크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C의 모든 디스크에 충분한 공간이 없으면 실제로 프로그램을 설치한 위치에서 일부 디스크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하더라도 표준 복구나 심층 복구가 모두 성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장치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장치 공간이 800MB보다 큰 경우 표준 복구 또는 심층 복구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복구할 수 있지만 장치 공간이 800MB보다 작고 수동으로 정리할 수 없는 경우 심층 복구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1. 수리가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데이터를 보존하고 표준 복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 1. 기기의 메모리가 800MB 이상이며, PC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기기가 잠금 해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위의 사항을 보장할 수 없다면 심층 수리만 할 수 있습니다. 심층 수리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지 않다면 이러한 사항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 12. 문제 해결을 위한 로그 파일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수리가 실패하면 문제 해결을 위해 로그 파일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 프로세스와 관련된 로그 폴더 파일에서 실패 이유를 찾을 수 있으며, 이 실패 결과를 초래하는 잠재적인 원인을 배제할 수도 있습니다.

    *Win 버전의 로그 폴더 경로는 프로그램 설치 경로 아래의 Logs 폴더이며, 해당 폴더 아래에 있는 모든 파일을 당사 지원팀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Mac 버전의 Logs 경로는 ~User/Library/Application Support/ReiBoot/Logs/입니다. 경로에는 인터페이스 로그와 복원 로그가 들어 있습니다. 경로 아래의 모든 파일을 지원팀에 보낼 수 있습니다.

  • 13. 수리 중 진행률 표시줄이 멈추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행률 표시줄 앞쪽에 멈춰 있고 30분 이상 기다렸다면 먼저 프로그램을 닫은 다음 기기를 분리하고 다시 연결한 다음 다시 시작하여 다시 수리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직접 분리하지 않으면 휴대전화가 안전합니다. 50% 이상에서 멈춰 있다면 인터넷이 양호한지 확인하고 전체 진행이 완료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세요.

  • 14. 왜 항상 시스템을 수리할 때 원래 USB 케이블을 사용하라고 제안합니까?

    원래 USB 또는 정품 USB 케이블은 전체 수리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른 USB 케이블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가 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 예를 들어 충전 효율이 떨어지거나 데이터를 전송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원래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15. ReiBoot iOS 구매 페이지에서 1~5개 기기와 1개 PC/1개 Mac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5 Devices는 1-5대의 iOS 기기를 수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5대 이상인 경우 등록 코드에서 기기 수 제한을 초과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면 제품을 다시 구매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시 구매하면 즉시 새 등록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물론 6-10대, 11-15대 기기 수량에 대한 라이선스도 있으며 가격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ReiBoot iOS의 모든 라이선스는 1대의 PC/1대의 Mac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라이선스 등록 코드는 한 대의 컴퓨터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ReiBoot iOS를 사용하려면 다시 구매하면 새 확인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 수가 초과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16. 이미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는데도 소프트웨어가 여전히 새 버전을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선, 현재 버전을 완전히 제거한 후 아래 링크에 따라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컴퓨터에 최신 iTune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Window 버전

    Mac 버전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에도 해당 메시지가 계속 나타나면 무료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17. 내 기기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ReiBoot for iOS는 저희의 주요 제품으로, iOS 시스템을 수리하는 데 탁월하지만, 하드웨어 문제, 탈옥, 컴퓨터 환경 문제, 잘못된 작동 단계 등과 같이 수리할 수 없는 다른 많은 이유가 있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ReiBoot iOS를 사용하기 전에 장치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지 대략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유감스럽게도 하드웨어 문제는 어떤 소프트웨어로도 해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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