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과 관련한 상세한 가이드
카메라 소리 끄기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단어들 중 하나입니다. 무음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안드로이드(Android, 이하 ‘안드로이드’)사용자인지, iOS사용자인지 관계없이, 이 소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플(Apple, 이하 ‘애플’)사용자들은 현재, 아이패드에서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을 매우 알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늘 다양하고 상세한 방법들이 포함된 아이패드 카메라의 ‘찰칵’소리를 끄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시작해 봅시다.
제1부. 아이패드에서 카메라 소리를 끄는 일반적인 무료 방법들은 무엇입니까?
아이패드 스크린 숏(Screenshot, 이하 ‘스크린 숏’)소리를 끄는 방법을 아는데 도움을 줄 일반적인 무료 방법들이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 방법1. 아이패드 카메라 소리를 끄기 위한 아이패드 벨 소리 무음 설정
- 방법2. 아이패드 카메라 소리를 끄기 위한 볼륨 낮추기
- 방법3.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끄기 위해 라이브 포토 모드(Live Photo Mode) 사용 가능하게 하기
- 방법4. 동영상 녹화 도중 사진 촬영
- 방법5. 유선 또는 무선 이어폰 연결
방법1. 아이패드 카메라 소리를 끄기 위한 아이패드 벨 소리 무음 설정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비교했을 때, 아이폰(iPhone, 이하 ‘아이폰’)의 두드러진 한 부분은 무음 또는 벨 소리 버튼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애플은 볼륨을 높이고 낮추는 버튼뿐만 아니라 벨 소리 버튼도 제공합니다. 이 벨 소리 토글 키를 끔으로써 아이폰을 무음상태로 만들 것입니다. 이는 벨 소리 버튼이 아이패드 내 셔터 소리를 끄는 방법에 대한 답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법2. 아이패드 카메라 소리를 끄기 위한 볼륨 낮추기
아이패드 카메라 소리를 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한 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벨 소리 버튼뿐만 아니라 볼륨을 낮추는 버튼으로도 카메라 소리를 끌 수 있습니다. 볼륨을 낮추는 버튼을 사용하여 아이폰의 볼륨을 낮출 때, 카메라의 셔터 소리 또한 무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전, 사용자들은 카메라 소리를 끄기 위해 볼륨을 낮추는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애플 기기의 좌측에 나와 있는 수동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버튼은 기기를 무음상태로 변경할 수 있는 벨 소리 버튼입니다. 그 다음 두 개의 버튼은 볼륨버튼 입니다. 사용자들은 카메라 소리를 끌 때까지 볼륨을 낮추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완료되고 나면, 사용자들은 사진을 찍을 때, 어떤 셔터 소리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들은 제어 센터에서 볼륨을 낮출 수 있습니다. 제어 센터로 들어가 위해, 홈 화면 버튼에서 위로 올려주십시오. 사용자들은 여기서 볼륨 바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해야 할 일은 볼륨을 끄기 위해 아래로 내려주는 것이고, 아이패드 프로에서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방법3.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끄기 위해 라이브 포토 모드(Live Photo Mode) 사용 가능하게 하기
아이패드에서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방법이 추천하는 최고의 방법들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들은 라이브 포토 모드(Live Photo mode, 이하 ‘라이브 포토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라이브 포토 모드로 켜져 있을 때, 셔터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이에 더불어, 이 모드가 꺼져 있다면, 사용자들은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끄기 위해 라이브 포토 모드를 켤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순서들이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 ‘설정’으로 가서 ‘카메라’를 선택해 주십시오.
- 다음으로, 관리 설정 > 라이브 포토로 들어가 주십시오.
라이브 포토 토글(toggle)을 켜주십시오.
방법4. 동영상 녹화 도중 사진 촬영
아이패드에서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끄는 방법을 알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동영상을 녹화하는 동안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아래의 순서들을 따라주십시오.
- ‘카메라’앱을 여십시오.
- 동영상 녹화 모드로 들어가십시오.
- 동영상 녹화를 시작하기 위해 큰 빨간색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촬영이 시작되고 나면, 둥근 하얀색 버튼이 애플 기기를 어떻게 잡고 있는 가에 따라 화면 상단 또는 하단 모서리에 나타날 것입니다.
동영상 녹화에 방해 없이, 화면에 있는 것을 사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하얀색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방법5. 유선 또는 무선 이어폰 연결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끄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는 사진을 찍는 동안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진을 찍기 전, 헤드폰 또는 라이트닝(lightning, 이하 ‘라이트닝’) 헤드폰을 라이트닝 연결장치에 연결하거나 3.5mm잭에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무선 헤드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카메라 셔터 소리를 끌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버즈(buds)를 귀에 착용하였을 때, 소리를 헤드폰 내에서 듣게 될 것입니다.
제2부. 일본/한국의 아이패드 카메라/스크린 숏(Screenshot)소리를 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한 방법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Tenorshare 4uKey가 마지막 수단이 될 것입니다. 이 도구는 보통 해결되지 않는 다른 문제들도 해결합니다. ‘4uKey’는 애플 기기의 활성화 잠금을 제거하고, 이러한 이유로 앞서 해결하지 못 했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내 카메라 소리를 끄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단계들을 따라 해 주십시오.
애플 기기를 탈옥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자동적으로 절차를 시작할 것입니다. 인터페이스에 나와있는 지시에 따라 해 주십시오.탈옥 과정 끝나면 카메라 숏(Screenshot)소리를 쉽게 끌 수 있습니다!
결론
간결하게 말하자면, 아이패드 내 스크린 숏 소리를 끄는 다양한 방법들을 확인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은 벨 소리 버튼, 볼륨 낮춤 버튼, 라이브 포토 모드를 사용할 수 있고, 동영상을 녹화하는 동안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사진을 촬영하는 동안 헤드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통하지 않는다면, 순식간에 아이폰 카메라 소리를 끄고, 애플 아이디 제거 또는 활성화 잠금을 삭제할 수 있는 ‘테너쉐어 4uKey(Tenorshare 4uKey)’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