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orshare 제품을 구매하면 주문 및 계정 세부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 이메일을 받지 못하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세요.) 이 가이드는 Tenorshare 제품 내에서 등록 옵션을 찾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지원 팀에 문의하세요 .
알림: 계정이 이미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받으면 이미 Tenorshare ID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기존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음"을 클릭하여 재설정하세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면 iAnyGo iOS 앱과 같이 동일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는 다른 Tenorshare 제품에서 동기화됩니다.